찜닭 브랜드 배달창업, 소자본창업에 적합한 '만개화닭' 대박 아이템으로 호평!!!

코로나와 당분간 같이 지내야 하는 경제 환경에 창업 트랜드가 변하고 있다.

1인창업, 소자본창업, 업종변경, 소규모창업등에 특화된 아이템이라야 성공창업 가능하다.

'만개화닭'은 창업자와 소비자를 만족 시키는 찜닭 국가대표로 자리메김 중이다.

손진현 기자

작성 2020.07.02 22:40 수정 2020.07.02 22:40



 코로나 백신이 나오기 전까지는 코로나와 함께 살아가는 경제 환경에 적응해야 한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 경제 침체기에 터진 코로나 시대를 맞아 경제, 사회 등 전 분야에 걸쳐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프랜차이즈 시장에서는 배달 음식 전문점이 요즘 뜨는 체인점,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빠르게 부상하고 있다.

2차 코로나 대유행으로 단계별 사회적 거리두기 지속, Untact(비대면) 소비 트렌드의 급격한 확산으로 외식 및 회식이 줄어든 반면 배달음식의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이기 때문이며 최근 남자소자본창업, 여자소자본창업 업종변경 등 1인 창업을 희망하거나 또는 기존 배달 아이템의 한계로 샵인샵 즉 one store two brand 배달창업 프랜차이즈 선정에 집중하는 양상이다.

 

결과적으로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의 유망창업 아이템 선정 기준에도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배달 음식점이 요즘 뜨는 체인점창업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찜닭 전문 프랜차이즈 만개화닭은 소자본 창업, 소규모창업, 배달창업, 업종변경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국내 외식업계에서 치킨 육가공을 20년간 전문 생산해온 유일에프앤비에서 오케이치킨, 경석이네통닭분식, 못난감자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성장 시킨 이후 찜닭 전문점을 런칭했고 풍부한 경험과 자체공장으로 찜닭브랜드 '만개화닭'을 출시 하였다.


'만개화닭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관심을 집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 포장, 배달 다 잘되고, 본사에서 예비창업자 투자금에 맞는 창업을 권유하기 때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체 공장이 있어야 경쟁력도 좋으나 대부분 위탁 가공을 맡기서 가맹점 공급 단가가 높아지고 경쟁력이 없어져, 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 빠른 대처가 힘들다면서 경쟁력 있는 본사 선택이 성공 창업의 지름길 이라 한다.

 

원재료인 닭은 동물복지인증을 받은 닭만 사용하고, 수비드럽 방식으로 천연 숙성 시키며, 오랜 연구와 실험 끝에 완성한 천연재료들을 조합한 후 과일레스팅을 통해 2차 숙성한 풍미가 더해진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한 래스팅 찜닭으로 조리를 하며, ‘만개화닭는 식용꽃까지 더해져 여심을 사로 잡고 있다. 재료는 까다롭게, 요리는 정성스럽게 만들어낸 국가대표 찜닭이라 할 만 하다.

 

ONE STOP 물류공급으로 원가도 경쟁력 있고, 창업비 또한 인테리어 없이, 주방기물 자체 구매에 간판만 달아도 되는 소자본 창업이라 홀, 배달 전문, 샵인샵 원하는 시스템으로 창업도 가능한데, 한시적으로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면제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소자본 창업, 소규모 창업, 배달 창업, 샵인샵, 공유주방, 업종변경에 적합해 창업 문의가 폭발적으로 증가 하고 있다 한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만개화닭.com/) 나 대표번호(1877-692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s ⓒ 푸른문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손진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